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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반자용 전자인계서(올바로시스템) 사용 안내

□ 운반자 인계서 작성/수정 요령
 ① 사용자 메뉴의 “ 전자인계서 관리 ”의 “ 운반자인계서 조회/수정 “을 클릭합니다.
 ② “ 조회 ” 클릭하여 작성할 인계서 선택 박스에 체크 하고 인계·인수내역을 확인 후 저장합니다.
   (인수일자,인수량,차량번호,인계자명,인계일자 등)
  ※ 수도권매립지 또는 중간처리장으로 운반할 차량은 [차량번호 수정 요령]에 의해 변경해야 합니다.
 ③ 전자서명 비밀번호 입력 후 “인증서 선택(확인)을 클릭합니다.
  ※ 인증서로그인 하거나 1회라도 인증서를 거친 경우 전자인증서 확인이 생략됩니다.
  “ 조회 ”를 클릭하여 수정할 인계서 선택 박스에 체크 한 후 인계서 수정하고 저장 후 확인 합니다.
  ※ 수도권매립지 또는 중간처리장 인계 후 1일이내에 최종 계근량으로 인계량을 수정 확정해야 합니다.


□ 차량번호 수정 요령

  스크롤바를 옆으로 이동시킵니다.
  수정 할 차량번호에 마우스를 가져간 후 빈 공간을 클릭합니다.
  돋보기 모양이 뜨면 클릭 후
  변경할 차량번호를 체크 후 선택을 클릭 확인합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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